안녕하세요 고객님 나노휠입니다.
문의주신 AS기사님과 고객님의 1:1 연결문제는 저희쪽에서 따로 도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당시 연락문제에 대하여 도와드리지 못했던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상담이력 확인한 결과 7월 4일 자로 메인컨트롤러 호환 불능으로 인해 수리 불가 안내 드렸으며
제품은 다시 고객님께 인도 완료 되었다고 파악됩니다.
또다른 문의사항 혹은 불편하신점 발생하시면 나노휠 고객센터 (1661-689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나노휠로 문의 해주시면
친절한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작성자 주식회사 나노휠
작성일 2020-07-08
평점1
문의주신 AS기사님과 고객님의 1:1 연결문제는 저희쪽에서 따로 도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당시 연락문제에 대하여 도와드리지 못했던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상담이력 확인한 결과 7월 4일 자로 메인컨트롤러 호환 불능으로 인해 수리 불가 안내 드렸으며
제품은 다시 고객님께 인도 완료 되었다고 파악됩니다.
또다른 문의사항 혹은 불편하신점 발생하시면 나노휠 고객센터 (1661-6890)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나노휠로 문의 해주시면
친절한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