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위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유선상으로 고객님과 상호확인 된 것으로 파악되시며, 오늘자(7/8)로 상품회수접수 완료된것으로 확인됩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교환건은 꼼꼼하게 검수 후 보내드릴 예정이며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661-689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나노휠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작성자 주식회사 나노휠
작성일 2020-07-08
평점1
위 문의주신 사항에 대하여 유선상으로 고객님과 상호확인 된 것으로 파악되시며, 오늘자(7/8)로 상품회수접수 완료된것으로 확인됩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교환건은 꼼꼼하게 검수 후 보내드릴 예정이며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번거롭게 해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661-6890)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나노휠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